제목KT서대전지사장 축하,격려 메세지
작성일2006-08-08
이름김완희
URL
첨부파일

직위KT서대전지사장
RunningTime2
인물소개- 성명 : 김완희
- 생년월일 : 1955.5.5
- 학력 : 청주대학원 전자공학
내용

[인터뷰 개요]

1월 3일 KT분당 본사에서 (사)한국해동검도협회(회장 나한일)가 KT(사장 남중수)와 손을 잡고 해동검도 IT정보화 네트워크 사업 추진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

(사)한국해동검도협회와 KT가 추진하게 될 정보화 네트워크 사업은 “함께하는 한국해동검도협회 상 정립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(사)한국해동검도협회 중앙사이트 및 25개 지역협회 홈페이지 구축 및 활성화로 통해 능동적 정보를 생산해 내고 자율적인 참여를 확산시켜 해동검도의 커뮤니티를 강화해나가는데 그 목적이 있다.

이를 위해 소속협회 해동검도 지도자를 대상으로 한 정보화 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정보화 교육이 전국 지역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며 또한 적극적인 On-Off line Event 추진을 통한 홍보강화 및 공감대 확산을 해나갈 예정이다.

KT는 우선 1단계로 (사)한국해동검도협회는 중앙협회, 각 지역협회 그리고 일선도장간의 정보교류 시스템을 구축을 통해 한국해동검도협회의 행정업무를 온라인 전산화를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화 시켜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.
이는 앞으로 (사)해동검도협회가 중앙협회로서의 강력한 관리력 확보, 한국검도의 지식정보화를 선도하는 한국해동검도협회의 위상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볼 수 있다.

 

[관련동영상]